2017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등록일 : 2017.03.09.
작성자 : 민원서비스정책과 / 양버들 / 02-2100-4082
조회수 : 10155
2017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을 붙임과 같이 게시합니다.
- 목 차 -
Ⅰ. 총괄
Ⅱ. 2017년 민원행정 추진방향
Ⅲ. 분야별 추진내용
Ⅳ. 행정 협조사항
ㅁ 부록
1.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2. 민원 사전영향평가 매뉴얼
3. 행정서비스헌장규정
4. 특이민원 유형별 응대 가이드라인(안)
5. 결격사유조회 업무처리요령
6. 행정정보 공동이용 안내
7. 민원공무원의 발달장애인 의사소통 지침
ㅁ 참고자료
ㅁ 민원 처리에 관한 법령
2017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을 붙임과 같이 게시합니다.
- 목 차 -
Ⅰ. 총괄
Ⅱ. 2017년 민원행정 추진방향
Ⅲ. 분야별 추진내용
Ⅳ. 행정 협조사항
ㅁ 부록
1.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2. 민원 사전영향평가 매뉴얼
3. 행정서비스헌장규정
4. 특이민원 유형별 응대 가이드라인(안)
5. 결격사유조회 업무처리요령
6. 행정정보 공동이용 안내
7. 민원공무원의 발달장애인 의사소통 지침
ㅁ 참고자료
ㅁ 민원 처리에 관한 법령
-
첨부파일
-
※시스템관리를 위해 15MB가 넘으면 바로보기가 제한 됩니다.
- 다음글
-
민원 처리에 관한 법령 해설(2017.3.)
- 이전글
-
민원처리기준표(2016.12월말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