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기관의 업무관리시스템 규격
제개정일 : 2014-11-25
등록일 : 2015.02.02.
작성자 : 디지털정부기반과
조회수 : 700
◇ 표준번호 : eGOV-B01.0017
적용범위
- 정부 내 각 행정기관에서 사용할 업무관리시스템을 담당 시스템 개발자가 개발할 경우, 또는 각 행정기관에서 업무관리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할 경우에 적용
표준이력
- 2008-01-25 제정
- 2008-01-25 일부개정
- 2010-09-03 일부개정
- 2014-11-25 일부개정
내용
Ⅰ. 일반사항
Ⅱ. 업무관리시스템 규격
Ⅱ-1. 과제관리 기능
Ⅱ-2. 문서관리 기능
Ⅱ-3. 메모보고 기능
Ⅱ-4. 일정관리 기능
Ⅱ-5. 회의관리 기능
Ⅱ-6. 지시사항 기능
Ⅱ-7. 기록물이관 기능
Ⅱ-8. 시스템 운영 및 관리 기능
Ⅲ. 업무관리시스템과 행정정보시스템간 문서관리카드 연계표준
Ⅳ. 기 타
Ⅴ. 부록
◇ 표준번호 : eGOV-B01.0017
적용범위
- 정부 내 각 행정기관에서 사용할 업무관리시스템을 담당 시스템 개발자가 개발할 경우, 또는 각 행정기관에서 업무관리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할 경우에 적용
표준이력
- 2008-01-25 제정
- 2008-01-25 일부개정
- 2010-09-03 일부개정
- 2014-11-25 일부개정
내용
Ⅰ. 일반사항
Ⅱ. 업무관리시스템 규격
Ⅱ-1. 과제관리 기능
Ⅱ-2. 문서관리 기능
Ⅱ-3. 메모보고 기능
Ⅱ-4. 일정관리 기능
Ⅱ-5. 회의관리 기능
Ⅱ-6. 지시사항 기능
Ⅱ-7. 기록물이관 기능
Ⅱ-8. 시스템 운영 및 관리 기능
Ⅲ. 업무관리시스템과 행정정보시스템간 문서관리카드 연계표준
Ⅳ. 기 타
Ⅴ. 부록
-
첨부파일
-
※시스템관리를 위해 15MB가 넘으면 바로보기가 제한 됩니다.
- 다음글
-
행정기관의 코드 표준화 추진지침
- 이전글
-
행정기관 IC카드 표준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