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행정부 공고 제 2013 - 208호
「안전행정부와 그 소속기관 직제 시행규칙」을 개정함에 있어 그 주요내용과 취지를 국민에게 널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행정절차법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3년 9월 3일
안전행정부장관
안전행정부와 그 소속기관 직제 시행규칙 일부개정령(안) 입법예고
1. 개정이유 및 주요내용
「행정기관의 조직과 정원에 관한 통칙」제24조의3에 근거한 육아휴직 대체인력 별도정원을 조정하기 위함임.
2. 의견 제출
「안전행정부와 그 소속기관 직제 시행규칙 일부개정령(안)」에 의견이 있는 단체 또는 개인은 2013년 9월 9일(월)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안전행정부장관(참조 : 행정관리담당관)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예고사항에 관한 의견(찬성 또는 반대의견과 그 이유)
나. 성명(법인 기타 단체인 경우에는 명칭과 대표자), 주소 및 전화번호
다. 보내실 곳 : 안전행정부 행정관리담당관
○ 주 소 : (110-760)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214호
○ 전화 : 02-2100-3027 FAX : 02-2100-4085
○ 전자우편 : moon5230@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