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도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추진지침
등록일 : 2010.02.23.
작성자 : 민원제도과 / 정한모 / 02-2100-3678
조회수 : 7209
2010년도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추진지침(국무총리지시 제2010-2호)
* 본 지침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1조에 의거하여 민원행정 제도 및 서비스 개선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매년 각급 행정기관에 통보되는 국무총리 지시임
2010년도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추진지침(국무총리지시 제2010-2호)
* 본 지침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1조에 의거하여 민원행정 제도 및 서비스 개선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매년 각급 행정기관에 통보되는 국무총리 지시임
-
첨부파일
-
※시스템관리를 위해 15MB가 넘으면 바로보기가 제한 됩니다.
- 다음글
-
[행정안전부예규 제264호]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10.2.9 현재)
- 이전글
-
온라인 민원 서비스 홍보 리플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