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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이 체감하는 지방행정혁신의 성과를 확인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2동 주민센터를 방문한 심보균 차관이 정종제 광주시 행정부시장(왼쪽), 김삼호 광산구청장(오른쪽 두번째)과 함께 주민센터 운영현황과 민원 대응 애로사항 등에 대해 간담회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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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보균 차관이 8일 오전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2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일선 현장공무원, 관계자들과 함께 주민센터 운영현황과 민원 대응 애로사항 등에 대해 간담회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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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보균 차관이 8일 오전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2동 주민센터에서 운영 중인 '드라이브 스루(차타go, 민원보go)' 민원발급센터에서 차에 탄 채 민원서류를 발급 받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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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오전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2동 주민센터에서 운영 중인 '드라이브 스루(차타go, 민원보go)' 민원발급센터를 방문한 심보균 차관이 김삼호 광산구청장(오른쪽)과 운영현황, 개선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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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오전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초등학교를 방문한 심보균 차관이 교직원, 학부모들과 어린이보호구역 표준모델 운영에 관해 의견을 나누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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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보균 차관이 8일 오전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초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앞 교차로에 설치된 어린이보호구역 표준모델 운영현황에 대한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있다.
8일 심보균 차관이 차에 탄 채 햄버거나 커피를 살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승차 구매)' 방법으로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는 행정혁신 현장을 찾았습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2동 주민센터에서는 '드라이브 스루(차타go, 민원보go)' 민원발급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드라이브 스루' 민원발급센터를 방문하면 차에서 내리지 않고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