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대전청사 직장 어린이집 변경위탁 운영자 모집 공고
등록일 : 2020.01.06.
작성자 : 관리과 / 정현주 / 042-481-6019
조회수 : 1002
정부청사관리본부에서는 영유아보육법 제24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정부대전청사 다솜어린이집 운영을 위한 변경 위탁운영 희망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0년 1월 6일
행정안전부 대전청사관리소장
1. 사업 개요
가. 사업명 : 정부대전청사 다솜어린이집 변경위탁자 선정
나. 대상 : 정부대전청사 다솜어린이집
다. 위탁기간 : 2020. 3. ~ 2022. 12.(2년 10개월)
2.사업설명회 개최 : 2020.1.15.(수) 14:00, 정부대전청사 1동 203호(소회의실1)
- 사업설명회 미참가자는 제안서 접수 불가
- 사업설명회 참가자는 원활한 출입을 위해 2020.1.13.(월) 14:00시까지 이메일로 ‘이름/소속/생년월일/연락처’를
이메일(hyun2413@korea.kr)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송부시 청사 출입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사업제안서 접수 : 2020. 1. 31.(금) 09:00~17:00
4.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시스템관리를 위해 15MB가 넘으면 바로보기가 제한 됩니다.
- 다음글
-
행정안전부 일반임기제(건축 및 방송통신분야) 경력경쟁채용시험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일정 공고
- 이전글
-
2020년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제안서 평가결과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