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국민안심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등록일 : 2011.12.19.
작성자 : 안전개선과 / 양대성 / 2100-2902
조회수 : 4142
□ 조사개요
○ 휴대폰을 활용한 위치기반 경찰 신고시스템인 「SOS 국민안심 서비스」의 이용자와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 조사 결과는 서비스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향후 정책방향을 수립하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일반국민, 원터치SOS(일반 휴대폰), U-안심(전용 단말기) 이용자 대상 전화조사 : ‘11. 12. 19 ~ 12.22
○ 112앱(스마트폰) 이용자 대상 앱 설문조사 : ‘11.12.10 ~ 12.31
□ 조사목적
○ 서비스 인지도, 만족도 조사
○ 서비스 향후 개선방안에 대한 견해 조사
□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기관 : 행정안전부, 경찰청 공동 조사
○ 위탁 수행자 : 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일반국민, 원터치SOS․U-안심 이용자 대상 전화 설문조사 및 분석
- 112앱 이용자 대상 스마트폰 설문조사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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