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조직·인사제도 개선 의견수렴, 아이디어 제안
등록일 : 2015.03.16.
작성자 : 지방인사제도과 / 이효영 / 02-2100-3299
조회수 : 5553
□ 추진 배경
○ 우리 부는 지방자치 20년을 맞이하여, 공동체·주민중심 생활자치 구현을 위해 지방 조직·인사관련 제도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 지자체 조직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지방공무원에게 필요한 역량을 제고하며, 지역 특성을 반영하는 인사제도를 마련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의견을 개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대상 : 전국민 및 지차체 소속 공무원
□ 의견제출 분야
① 지자체 조직 : 조직 생산성, 효율성 제고 방안 등
② 지방공무원 인사 : 역량강화 및 인사 자율성·책임성 확보 방안 등
□ 접수기간 : ’15.3.17.~’15.3.31.(15일간)
□ 제출방법 및 문의처 : 아래 이메일로 제출(별도 서식 없음)
① 지자체 조직 : 자치제도과(02-2100-3773), picaresque1@korea.kr
② 지방공무원 인사 : 지방인사제도과(02-2100-3299), superdia@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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