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서
등록일 : 2010.01.06.
작성자 : 성과고객담당관실 / 선정원
조회수 : 6449
구분 : 참고자료
2009년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는 우리부 각 부서별 행정 및 민원 서비스 수준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토록 하고, 그 결과 만족도를 점수화하여 부서별 성과평가에 반영하며, 고객중심의 행정문화가 정착되도록 유도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고자 실시하였습니다.
○ 설문조사 : 2009. 11.11-11.27 (※고객모집단 : 2009.5월 - 10월중 고객 기준)
2009년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는 우리부 각 부서별 행정 및 민원 서비스 수준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토록 하고, 그 결과 만족도를 점수화하여 부서별 성과평가에 반영하며, 고객중심의 행정문화가 정착되도록 유도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고자 실시하였습니다.
○ 설문조사 : 2009. 11.11-11.27 (※고객모집단 : 2009.5월 - 10월중 고객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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