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등록정보시스템 운영 및 관리규정
등록일 : 2013.03.29.
작성자 : 주민과 / 김지용 / 02-2100-3126
조회수 : 8912
ㅇ 개요
- 주민등록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주민등록업무를 처리하는 기관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규정을 제정함
ㅇ 구성
- 제1장 총칙
- 제2장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운영 및 관리
제1절 자료 관리
제2절 사용자 관리
제3절 프로그램 관리
제4절 정보시스템 운영·관리
- 제3장 주민등록업무의 전자적 처리
- 제4장 코드 및 보안관리
- 제5장 보칙
ㅇ 개요
- 주민등록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주민등록업무를 처리하는 기관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규정을 제정함
ㅇ 구성
- 제1장 총칙
- 제2장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운영 및 관리
제1절 자료 관리
제2절 사용자 관리
제3절 프로그램 관리
제4절 정보시스템 운영·관리
- 제3장 주민등록업무의 전자적 처리
- 제4장 코드 및 보안관리
- 제5장 보칙
-
첨부파일
-
※시스템관리를 위해 15MB가 넘으면 바로보기가 제한 됩니다.
- 다음글
-
행정정보공동이용지침
- 이전글
-
모바일 전자정부 서비스 관리 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