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제도 혁신으로 비대면 서비스 확대하고 포용적 서비스 강화한다
행안부, 새로운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지침 마련하여 전 행정기관에 통보
등록일
:
2021.03.11.
작성자
:
민원제도혁신과
조회수
:
2910
행정안전부(장관 전해철)는 ▴비대면·디지털 서비스 제공, ▴포용적 서비스 제공, ▴공정·신속한 서비스 제공 등을 주요과제로 설정하고 ‘202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을 마련하여 각 행정기관에 통보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민원제도혁신과 강지훈(044-205-2448)
행정안전부(장관 전해철)는 ▴비대면·디지털 서비스 제공, ▴포용적 서비스 제공, ▴공정·신속한 서비스 제공 등을 주요과제로 설정하고 ‘202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을 마련하여 각 행정기관에 통보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민원제도혁신과 강지훈(044-205-2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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