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조직개편에 따른 사무관리지침』게시
등록일 : 2008.02.28.
작성자 : 지식행정팀 / 조성배 /
조회수 : 15809
1. 정부조직 개편 후에도 원활하게 국정업무가 수행될 수 있도록 『정부조직개편에 따른 사무관리지침』을 제정하여 게시합니다.
2. 적용대상기관은 정부조직 개편과 동시에 소속 공무원에 대한 인사발령이 이루어지지 아니한 중앙행정기관(소속기관 포함)이며,
3. 지침의 주요내용은 사무의 인계, 인수방법, 공문서 관리, 관인관리 요령 등입니다.
4. 궁금하신 내용은 행정자치부(행정안전부) 지식행정팀(지식행정과) 02-2100-3425 행정사무관 조성배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붙임 『정부조직개편에 따른 사무관리지침』1부.
※ 공문서 수신처기호표는 정부직제가 공포시행된 이후 다시 게시할 예정입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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