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기관 민원업무처리용 전자이미지서명입력기 추가모집 공고
등록일 : 2011.04.27.
작성자 : 주민과 / 진병기 / 02-2100-3990
조회수 : 6669
행정안전부 공고 제2011-145호와 관련입니다.
행정안전부에서는 주민등록, 인감 등 민원신청업무에서 요구되는 서명을 전자적으로 처리·활용하는 서명입력기 기반의 민원신청 간소화 확대 추진을 위하여 "행정기관 민원업무처리용 전자이미지서명입력기 표준규격(행정안전부 고시 제2010-3호, '10.1.20)"에 맞는 서명입력기를 추가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련 대상 제품을 보유한 업체는 많은 응모바랍니다.
○ 모집대상 : 표준규격을 준수한 적합 제품
○ 모집기간 : 2011. 4. 28 ~ 5. 13(접수 : 모집기간중 공휴일제외)
○ 응모자격 : 표준규격에 적합한 제품을 제조 또는 공급하는 업체
※ 세부내용 : <붙임> 참조
2011. 4. 28.
행정안전부장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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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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