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부담 주는 민원, 수요자 중심으로 개선된다
등록일
:
2009.05.14.
작성자
:
홍보담당관실
조회수
:
11193
- 행안부, 한국음식업중앙회·대한건축사협회 등 현장 목소리 반영 제도 개선 -
□ 행정안전부(장관 이달곤)는 국민?자영업자·기업 등 행정의 실수요자가 영업활동이나 사업을 추진하면서 느끼는 불편과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정책 공급자가 아닌 수요자 입장에서 개선이 시급한 생활민원 개선과제를 발굴, 이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 행정안전부는 이를 위해 한국음식업중앙회, 대한건축사협회, 여성장애인협회, 인헌시장(관악구 봉천동), 지방자치단체 등 현장을 직접 찾아가 수요자의 애로사항을 듣고, 발굴한 제도개선 과제를 소관부처와 협의를 거쳐 개선하기로 하였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 행안부, 한국음식업중앙회·대한건축사협회 등 현장 목소리 반영 제도 개선 -
□ 행정안전부(장관 이달곤)는 국민?자영업자·기업 등 행정의 실수요자가 영업활동이나 사업을 추진하면서 느끼는 불편과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정책 공급자가 아닌 수요자 입장에서 개선이 시급한 생활민원 개선과제를 발굴, 이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 행정안전부는 이를 위해 한국음식업중앙회, 대한건축사협회, 여성장애인협회, 인헌시장(관악구 봉천동), 지방자치단체 등 현장을 직접 찾아가 수요자의 애로사항을 듣고, 발굴한 제도개선 과제를 소관부처와 협의를 거쳐 개선하기로 하였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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