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마련
- 디지털 정부혁신, 민원인 권익보호 등 올해 달라지는 개선사항 반영 -
등록일
:
2020.03.12.
작성자
:
민원제도혁신과
조회수
:
4210
행정안전부(장관 진영)는 대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제고하고,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0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을 마련하여 각 행정기관에 통보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서민호(044-205-2448)
행정안전부(장관 진영)는 대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제고하고,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0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을 마련하여 각 행정기관에 통보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서민호(044-205-2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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